[카카오로그인] 2단계 인증 시 오류

테스트 단말: 아이폰11
OS: iOS 15.6.1
브라우저: Safari & Chrome
카카오 앱 ID: 760989

아이폰에서 와이파이를 켜고, 카카오 로그인 시에 사용자가 동의를 했음에도,
리다이렉트URI로 리다이렉트되지 않는 현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LTE로 진행했을 때엔 정상 작동합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의 경우엔 와이파이 & LTE 환경 모두 정상 작동합니다.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측 로그를 확인해 보니 redirect_uri로 정상적으로 이동되었고, 이후 접근토큰 발급 시 KOE320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오류는 인가 코드를 여러번 사용해서 발생하는 오류인데요 서비스측 로직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래 서비스측 redirect_uri 에서 동일한 인가코드로 여러번 호출되고 있습니다.
https://heroines.me/version-test/kakao_login

안녕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아래 URI로 redirect되게끔 해도 마찬가지 현상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https://heroines.me/api/1.1/oauth_redirect

확인해주실 수 있을까요?

아울러 LTE 환경에선 되고, 와이파이 환경에선 안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위 URL에서 오늘 발생한 오류는 없는데요.
현재 증상이 나타나고 계실까요?

해당 주소에서는 어제 2건만 오류가 발생하였고, 해당 오류는 계정 세션이 만료되어서 발생한 것이라 별다른 문제는 없었을것 같습니다.

네 맞습니다. 와이파이 환경일 경우엔, 위 URL에서도 같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오늘 위 URL을 redirect_uri 로 설정한 모든 요청은 접근토큰까지 정상적으로 발급 받으셨습니다.
특이한 점은 간헐적으로 /oauth/authorize가 여러번 호출 되는데 이점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