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싱크 오류코드 문의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803989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https://m.sonobe.kr/member/login.html
    • 오류 내용 : 카카오싱크를 신청 했고 제대로 등록이 되었다는 답변을 받았는데 에러코드 KOR006이 뜹니다.
      수정하려고 하는데 안내 된 해결방법을 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카페24에서 기본 제공하는 도메인으로 접속 시 KOE006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아래 Redirect URI와 도메인을 등록 부탁드립니다.

http://tiutiu.cafe24.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죄송하지만 알려주신 링크를 어디에 걸면 될까요?

  1. 내 애플리케이션 > 제품 설정 > 카카오 로그인 메뉴의 Redirect URI 항목에 아래 주소를 추가 해주세요
http://tiutiu.cafe24.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s://tiutiu.cafe24.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1. 내 애플리케이션 > 앱 설정 > 플랫폼 메뉴의 사이트 도메인 항목에 아래 도메인을 추가 해주세요
http://tiutiu.cafe24.com
https://tiutiu.cafe24.com

감사합니다. 화면이 달라지긴 했는데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보유한 회원이 존재하여 가입할 수 없습니다. 기존에 가입한 적이 있다면 계정연동을 진행해주세요. 라고 나오고 다음창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ㅜ 회원가입이 이미 되어있는 경우 자동로그인이 되는게 아닌가요?

해당 메시지는 카카오가 아닌 서비스측의 회원 가입처리에서 발생하는 메시지로 보입니다.
이 부분은 서비스 측의 회원가입 로직을 확인해 보셔야 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