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링크를 통해 실행된 앱에서 카톡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Flutter 에서 kakao_flutter_sdk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버전은 0.8.2를 쓰고 있으나 이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최신버전 1.2.2 버전도 사용해보았으나 동일합니다.

기기는 여러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테스트하였고 증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카카오링크 메세지를 통해 Flutter 앱을 실행한 후 앱 내 '카카오 로그인’을 실행할 경우
카카오 로그인 창이 뜨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경우 위와 같은 동작에 정상 동작을 하지만 카카오톡에 ‘비밀번호 잠금’, '패턴 잠금’이 걸려있는 경우만
해당 문제가 발생합니다. (카카오톡 잠금 기능을 끄면 정상 동작합니다.)

해당 문제 발생시에 back키를 누르면 카카오 로그인시 호출하는 requestWithTalk() or loginWithKakaoTalk()를 await으로 잡고 있던게 풀리고 다시 로그인 시도하면 그때는 카카오톡 잠금 입력 창이 뜹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간단한 샘플앱을 만들어서 테스트해봤을 때는 말씀주신 이슈가 재현되지 않고, sdk 코드 상의 문제점도 없는 것으로 보여서 구현하신 코드를 확인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앱 id(카카오 디벨로퍼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5~6자리 숫자값)와 구현하신 kakao_flutter_sdk 관련 코드들, 그리고 AndroidManifest.xml 파일 첨부 부탁드리겠습니다. 코드 첨부하실 때 앱 키는 ******* 로 대체 후 첨부 부탁드려요

그리고 가능하시다면 이슈 재현 영상도 첨부해주시면 원인을 파악하는데 큰 도움될 것 같습니다.

참고하시라고 샘플앱으로 이슈 재현 시도했던 영상 첨부합니다.

확인해보니, res/values/styles.xml에 걸려있는 메인테마에서
true​ 가 걸려있으면 해당 증상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없애면 정상 동작을 하지만 스플래시 화면에서 중간에 흰 화면이 끼는 현상이 있다보니다른 해결방법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안드로이드쪽 코드 및 리소스들이 플러터 프로젝트를 생성했을 때와는 다른 형태로 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개발하시면서 수정한 것으로 보여 말씀주신 내용만으로는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알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앱ID와 구현하신 카카오 SDK 관련 코드들, AndroidManifest.xml 파일, 그리고 원인이 되는걸로 보인다고 말씀주신 res/values/styles.xml 파일 첨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