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이한 비즈앱 계정 운영 시 알림톡 사용 관련

안녕하세요,

현재 기존 계정 (youbjung@gmail.com)에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이 등록돼 있습니다 (비즈앱 등 모두 연결)
그리고 금번에 새로운 계정 (joymunch@kakao.com)을 생성하여 카카오 로그인을 새로운 웹사이트에 세팅완료하였고요.
관련하여 기존 계정(youbjung)에 있는 <채널>을 새로운 계정 (joymunch@kakao.com) 비즈앱에 연동을 카카오 고객센터에 문의드렸는데 <각각의 기존에 채널과 비즈앱 정보 유지 & 계정 통일* (채널 관리자 변경) >가 필요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두 서비스 모두 동일한 계정으록 관리되도록

관련하여 추후에 알림톡을 운영 예정으로 혹시나 카카오로그인 계정(joymunch@kakao.com)과 채널 계정(youbjung@gmail.com)이 상이한 게 문제가 될지 여쭙니다.

고객센터에서 안내해주신대로 현재 아래와 같이 추가 진행 예정입니다.

  1. 채널의 관리자 변경
    youbjung@gmail.com 을 joymunch@kakao.com으로

  2. 비즈앱 오너 변경 - 두 서비스 모두 동일한 계정으록 관리되도록 유지 위해. (별도 게시글로 요청 예정)
    youbjung@gmail.com 을 joymunch@kakao.com으로

안녕하세요.

기존 계정 youbjung@gmail.com 에는 앱 조이먼치(492678)와 채널 joymunch(_xakKYxb)가 잘 연결되어 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는 새 앱이 필요해보이지 않아보이며, 기존앱으로 카카오 로그인을 구성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새 앱을 사용하시려는 이유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