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팅사 변경 후 카카오싱크 및 톡상담 연결 오류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362440
    • 호스팅 사: 식스샵->아임웹
    • 서비스 URL : https://www.cacaodada.com
    • 오류 내용 : 호스팅사 변경 이후 앱키 및 api키 입력 후에도 싱크가 되지 않습니다. 고객 db는 옮긴 상태이고 톡상담도 연결이 되지 않는데 아임웹 가이드대로 했는데 어디가 꼬였는지 모르겠네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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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첫번째 이미지 “이 계정과 연결된 카카오톡이 없습니다” 메시지는 정상입니다.
톡상담하기는 카카오톡에 연결된 계정으로만 사용가능 합니다.
로그인한 계정이 카카오톡에 연결된 계정이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두번째 이미지 KOE006 오류는 Redirect URI가 잘못 등록된 경우 발생합니다.
로그인 시 사용된 redirec_uri는 https://cacaodada.com/oauth 이지만,
현재 등록된 주소는 https://www.cacaodada.com/oauth 만 존재 합니다.

디벨로퍼스에서 아래 설정 부탁드립니다.

  1. 내 애플리케이션 > 앱 설정 > 플랫품 메뉴의 사이트 도메인 항목에 https://cacaodada.com를 추가
  2. 내 애플리케이션 > 제품 설정 > 카카오 로그인 메뉴의 Redirect URI 항목에 https://cacaodada.com/oauth 추가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