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팅사 변경으로 카카오싱크 해제 후 재연결했는데 오류가나와요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734581
    • 호스팅 사: (기존 식스샵) 변경 카페24
    • 서비스 URL : ysj0729.cafe24.com
    • 오류 내용 : 카카오로그인을 누르면
      관리자설정이슈 (KOE006) 창이 뜹니다

카카오싱크 고객센터에 연결해서 재설정했는데도 오류가나와서
이쪽으로 문의하라는 답변받고 문의드립니다

이미지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KOE006오류는 로그인 시, 사용된 redirect_uri와 디벨로퍼스에 등록된 Redirect URI 가 다를 때 발생합니다.

위 사이트의 경우 로그인 시, 전달된 아래 redirect_uri가 등록되지 않아서 발생한 오류 입니다.
http://skin-skin1.ysj0729.cafe24.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위 주소는 카페24의 스킨 미리보기 주소로 테스트 중이신 것으로 보입니다.
주소를 디벨로퍼스 내 애플리케이션 > 제품 설정 > 카카오 로그인 메뉴의 Redirect URI 항목에 추가하시면 정상 이용가능하십니다.

답변감사합니다! 호스팅사 변경중으로 도메인변경 작업을 진행중에 있는데,
도메인 변경이 완료되면
그럼 기존이용했던 주소와 같아지는거니까
오류도 자연스럽게 해결되는걸까요!?

도메인 aubeelle-bebe.com을 사용중이시라면
카페24로 도메인 이동되어도 문제 없으실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