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싱크 관련 에러 문의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a4fa8387c7ce9f3890ba9c8094e82e6c
    • 호스팅 사: 한화손해보험
    • 서비스 URL : https://m.hanwhadirect.com/minidriverka/ - 반드시 모바일 버전으로 보셔야 됩니다.
    • 오류 내용 : 카카오싱크가 서비스가 되고 있었는데 갑자기
      Failed to launch ‘intent:#Intent;action=com.kakao.talk.intent.action.CAPRI_LOGGED_IN_ACTIVITY;launchFlags=0x08880000;S.com.kakao.sdk.talk.appKey=a4fa8387c7ce9f3890ba9c8094e82e6c;S.com.kakao.sdk.talk.redirectUri=https://m.hanwhadirect.com/minidriverka/kakaoSyncAuth.do;S.com.kakao.sdk.talk.kaHeader=sdk/1.43.0%20os/javascript%20sdk_type/javascript%20lang/ko-KR%20device/Win32%20origin/https%3A%2F%2Fm.hanwhadirect.com;S.com.kakao.sdk.talk.extraparams=%7B%22client_id%22%3A%22a4fa8387c7ce9f3890ba9c8094e82e6c%22%2C%22state%22%3A%22minidriverKakao%7C%7C%20%22%2C%22redirect_uri%22%3A%22https%3A%2F%2Fm.hanwhadirect.com%2Fminidriverka%2FkakaoSyncAuth.do%22%2C%22response_type%22%3A%22code%22%2C%22auth_tran_id%22%3A%22bt9t80khyvaa4fa8387c7ce9f3890ba9c8094e82e6cl5rotxtw%22%2C%22is_popup%22%3Atrue%7D;S.com.kakao.sdk.talk.state=minidriverKakao%7C%7C%20;S.browser_fallback_url=https%3A%2F%2Fkauth.kakao.com%2Foauth%2Fauthorize%3Fclient_id%3Da4fa8387c7ce9f3890ba9c8094e82e6c%26state%3DminidriverKakao%257C%257C%2520%26redirect_uri%3Dhttps%253A%252F%252Fm.hanwhadirect.com%252Fminidriverka%252FkakaoSyncAuth.do%26response_type%3Dcode%26auth_tran_id%3Dbt9t80khyvaa4fa8387c7ce9f3890ba9c8094e82e6cl5rotxtw%26ka%3Dsdk%252F1.43.0%2520os%252Fjavascript%2520sdk_type%252Fjavascript%2520lang%252Fko-KR%2520device%252FWin32%2520origin%252Fhttps%25253A%25252F%25252Fm.hanwhadirect.com%26is_popup%3Dfalse;end;’ because the scheme does not have a registered handler.

해당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카카오 싱크쪽을 저희가 건드린적은 없는데 갑자기 서비스가 안되고 있어서 문의를 드립니다.
현재 고객 클레임이 계속 들어오고 있어서 되도록이면 빠른 답변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상현 드림.
010-4797-7577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

저희가 지금 확인해보니 삼성 갤럭시에서 안되고 있는 현상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또 확인을 해보니 모바일에서는 가능한데 PC에서는 지금 서비스가 안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공해 주신 주소는 PC 로 접속하면 https://m.hanwhadirect.com/etc/operating.html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때문에 PC에서 재현 가능한 주소를 제공 부탁드리며, 제공해 주신 주소를 PC에서 모바일 모드로 강제로 보게되면 안드로이드용 인텐트 주소를 호출하기에 PC에서는 첨부해 주신 에러코드가 노출되게 되며 이는 정상적인 동작입니다.

혹시 PC에서 모바일 모드로 동작시키신 걸까요?


모바일로 테스트 시, 정상동작되어 재현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증상이 재현 되신다면, 영상 첨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