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상에서 노출된 톡상담을 클릭하고 문의메세지를 남기면 문의가 뜨지않습니다.
어떻게 해결하면 되나요??
안녕하세요.
메시지를 남겼는데도 채널관리자에서 메시지가 뜨지 않는 것으로 이해 했습니다.
그렇다면, 우선 자사몰에 노출된 톡상담 채널과
로그인하신 채널 관리자가 동일한 채널인지 확인 필요해보입니다.
자사몰 URL과 앱ID, 채널ID알려주시겠어요?
우선, zinaom.com 사이트의 카카오 로그인에 사용하는 디벨로퍼스앱 ZINAOM(769824)에는 연결된 채널이 없네요.
상담하기 버튼에 연결된 채널은 _ubWAxj(@지나옴) 이고
카카오 싱크 서비스 약관이 있는데도 연결된 채널이 없는 것을 보니 다른 채널관리자를 보고 계신듯합니다.
zinaom 으로 채널 이름이나 검색용 ID가 조회 안되는데요.
현재 확인하고 계신 채널관리자페이지 URL 기재 부탁드려요.
_ubWAxj(@지나옴) 로 동일하네요.
그렇다면,
디벨로퍼스관련 문제가 아니라 _ubWAxj채널의 속성 문제인듯한데요.
이부분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카카오톡 채널 관리자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시겠어요?
( 채널 상담(채팅)하기를 남겼는데, 채널 관리자센터에서 문의가 뜨지않는다고 어떤 설정이 필요한지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