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 hyerinyang@gmail.com
- 호스팅 사 : 카페24
- 서비스 URL : Kakao Account
- 오류 내용 :
저희 홈페이지가 카카오로 로그인이 안되서 카페24에 문의드렸는데, <카카오로그인 KOE006 오류에 대한 가이드> 파일을 보내주셔서 보내주신 가이드대로 Redirect URL 수정하고, 활성화 설정 상태 OFF > ON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변경한지 몇일이 지났는데도 적용이 안되서 어떤 부분이 문제인건지… 카페24에 다시 문의드렸는데,
카페24 답변
고객님
캡쳐 하여 첨부 주신 화면만 보면 설정에 이슈가 없는 듯 보이며
해당 리다이렉트 설정이 고객사 어드민에 입력 되어 있는 REST API Key에 등록이 되어 있는지는
저희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만약 해당 REST API Key값을 가진 앱에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 상태라면
에러 페이지는 카카오쪽에서 노출 시키는 부분이기 때문에 카카오에 추가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답변이 왔습니다.
연결이 계속 안되서 카카오로 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ㅠ
확인 한번 부탁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