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웹사이트를 제작 중인데요. 홈메인에 고객 상담용으로 카카오톡 채널로 접근할 수 있는 버튼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카카오톡 채널도 별도의 버튼디자인 관련한 정책이 있나요?
만약 카카오톡 채널로 연결이 되는데 카카오 심볼 및 색상규정에 맞지 않게 다른 이미지를 사용해서 (예를 들면 상담사이미지)
버튼디자인을 할 경우 문제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웹사이트를 제작 중인데요. 홈메인에 고객 상담용으로 카카오톡 채널로 접근할 수 있는 버튼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카카오톡 채널도 별도의 버튼디자인 관련한 정책이 있나요?
만약 카카오톡 채널로 연결이 되는데 카카오 심볼 및 색상규정에 맞지 않게 다른 이미지를 사용해서 (예를 들면 상담사이미지)
버튼디자인을 할 경우 문제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디자인 가이드는 권장사항이며 강제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제작중이신 서비스의 테마에 맞추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가이드는 사용자의 신뢰도 및 인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려된 점을 참고 부탁드리며, 가급적 디자인 가이드에 맞는 심볼을 사용하시거나 심볼이 포함된 디자인으로 사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