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상담하기 버튼 관련 문제 입니다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에 기존에 잘 사용하고 있던 카카오톡 상담하기 버튼이 pc상에서는 이상이 없으나
모바일에서 클릭시
“인증에 실패하여 페이지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해당 기능을 제공한 서비스 관리자에게 문의해주세요”
라는 문구와 함께 연결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플렛폼 메뉴를 통해서 사이트 등록도 모두 마친 상태인데 어떻게 해야 해결 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사이트 주소는 www.treevillage.co.kr 입니다.

안녕하세요.

트리빌리지(220053) 디벨로퍼스앱,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플랫폼 메뉴에서 아래 도메인 추가해보시겠어요?

http://treevillage.co.kr

안녕하세요

말씀해주신 도메인은 이미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ㅠ

image

다른 디벨로퍼스앱을 보고 계신것 같습니다.

해당 기능에 사용된 디벨로퍼스 앱은 트리빌리지(220053) 이고 아래와 같이 설정되어있습니다.

http://www.treevillage.co.kr
http://m.treevillage.co.kr

상담하기에 사용하는 스크립트 앱키를 첨부하신 이미지의 디벨로퍼스앱인 트리빌리지(53602) 의 앱키(javascript key)로 변경해보시겠어요?

<script type="text/javascript">
    Kakao.init('4f7530a4664f256f5a***********'); // 사용할 앱의 JavaScript키를 입력해 주세요.
    function kakaoChatStart() {
        Kakao.Channel.chat({
            channelPublicId: '_Dsxnxlj' // 카카오톡 채널 홈 URL에 명시된 ID를 입력합니다.
        });
    }
</script>

트리빌리지(220053) 디벨로퍼스앱의 호출 통계를 보니 상담하기 버튼용으로만 사용하시는 듯 합니다.
(디벨로퍼스 앱아이콘도 카카오톡 아이콘으로 사용자에게 혼선을 줄 수 있으므로)

첨부하신 이미지의 디벨로퍼스앱인 트리빌리지(53602)로 일원화하시고 트리빌리지(220053) 디벨로퍼스앱은 삭제하시거나 이름을 변경하시는게 어떨까요?

확인 및 답변 감사드립니다.
현 상태에서 트리빌리지(220053) 앱키(javascript key)를 삭제하고
디벨로퍼스앱 트리빌리지(53602) 앱키(javascript key)로 변경해도 카카오톡 상담하기가 가능한가요?

넵, 해당 기능은 앱키와 채널 ID, 등록된 도메인만 유효하면 호출 가능한 기능입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