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번호로 조회를 시도하지만 "존재하지 않는 소재입니다." 라는 에러가 나옵니다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주식회사 씨그로
APP 이름(ID): cigro
문의 내용:
https://apis.moment.kakao.com/openapi/v4/creatives/18865689’ 로 콜을 하지만 존재하지 않는 소재라는 에러 response 을 받습니다.
또한 이 소재의 상위 광고 그룹의 ID 로 포함하고 있는 모든 하위 소재 목록을 조회하였지만, 마찬가지로 소재ID 18865689 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분명 현재까지도 ON 상태인 광고이지만 API 상에서 존재하지 않는 소재라고 뜨니 정말 난감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먼저 늦게 답변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의 소재id 의 대표소재번호는 18372497 로 확인됩니다.

가이드에 따라 대표소재 번호로 조회하시면 정상 조회 가능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