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처 : 나우버스킹(주식회사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비즈엠을 통하여 발신프로필 등록과 템플릿 등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채널중 대화의 장 이라는 채널을 발신프로필로 등록을 하였으나,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6월 21일 오후 3시 35분 53초경에 전송된 POST https://kapi.kakao.com/v1/smb/alarmtalk/inhouse/send?store_code=SMB0123337510 요청에 대해 400 해당 매장이 비즈프로필 등록이 안되어 있습니다. 의 응답을 받게되었습니다.
해당 응답을 받게된 원인과 성공적인 요청을 하기 위한 방법을 알 수 있을까요?
요청에 사용된 request body는 다음과 같습니다.
{:phone_number=>“821027324135”, :template_code=>“ACCEPT_ORDER_OFFLINE”, :param_json_data=>{:order_no=>“15”, :wait_count=>2, :expect_wait_time=>“1”, :menu_contents=>“아메리카노 외 2건”, :ordered_at=>“2022.06.21 15:35:47”, :order_price=>19500, :stamp_count=>0, :saved_point=>0, :available_point=>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