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로그인 연동 후 카카오 아이콘 사용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운영중인 사이트에 카카오 로그인을 연동하고 카카오 아이콘을 사용했는데 문제될 소지가 있는 지사전에 확인하기 위해 문의드립니다.

  1. 로그인 페이지에 아이콘만 사용하였습니다. 이 경우 카카오 아이콘은 색상이 유지되고 타 아이콘은 SVG 형태라 테마에 따라 색상이 변경됩니다.

localhost_44365_Login(Note 10+) (1)
localhost_44365_Login(Note 10+)

  1. 로그인 후에 해당 계정이 어떤 외부 계정으로 가입된 상태인지 표시하기 위해 프로필 페이지의 사용자 이미지 우측에 카카오 아이콘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2. 2 와 비슷하게 사이트 상단 우측에도 더 작은 아이콘으로 표시가 됩니다.

localhost_44365_Profile(Note 10+)

위 3가지 사항이 문제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가이드 문서와 맞지 않지만 포럼을 검색해보니 비슷한 유형이 있어서 확신하지 못해 문의 드립니다.

아직은 개발 중이라 실제 배포되기 전에 스크린샷으로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디자인 가이드는 권장사항이며 강제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제작중이신 앱의 테마에 맞추어 로그인 버튼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가이드는 사용자의 신뢰도 및 인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려된 점을 참고 부탁드리며, 가급적 디자인 가이드에 맞는 심볼을 사용 부탁드립니다.:slight_smile:

로그인 계정 유형 표시를 위해 사용된 심볼과 크기 또한 별도 제한하거나 강제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또한 사용되는 심볼이 사용자가 쉽게 인식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에 알맞게 수정하여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색상은 변경 없이 위 상태로만 사용하겠습니다. 아침에 바로 답변주셨네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