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싱크를 적용한 사이트를 관리 중인 마케터입니다.
고객이 '배송지 정보’를 선택 동의해 가입시 결제 단계에서 배송지 정보가 자동으로 기입되어야 하는 것으로 아는데, 이름과 배송지, 연락처 정보 모두 공란으로 나타납니다.
더불어 카카오톡 대표 채널을 설정해, 선택 동의 항목으로 ‘광고와 마케팅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받습니다.’ 항목을 추가하였는데 특정인에게는 해당 선택 항목이 보이지 않습니다.
해당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참고로 저는 마케터이고, 내부 개발자에게 커뮤니케이션 할 가이드 등이 필요합니다.
====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25734
- 호스팅 사:
- 서비스 URL : dsstore.kr
- 오류 내용 :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