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트페이 연동 문제

부트페이에서 카카오 페이를 연동하여 간편결제 기능을 개발중입니다. react native 기반의 앱인데 부트페이를 통해 연동하니 아래오 같은 에러가 발생합니다.

approve_url(https://gw.bootpay.co.kr/return/kakao?receipt_id=62874147d01c7e00219b5ff4) does not match registered website domain.

부트페이 측에 문의해보니 https://gw.bootpay.co.krhttps://api.bootpay.co.kr 을 내 어플리케이션 → 앱 선택 → 플랫폼 → WEB 사이트도메인에 등록하면 된다고 하는데, 그렇게 했는데도 동일한 에러가 계속 발생합니다. 그래서 카카오측에 다시 문의를 드립니다. 제가 부트페이 측 API를 쓰는 중이라 내부적으로 어떤 것이 문제인지 자세한 에러 원인을 알지 못하는데, 혹시 짐작가는 원인이 있으실까요?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 입니다.

부트페이에서 어떻게 연동을 진행하시는지 알수는 없으나,
말씀해주신 에러의 경우,
결제요청 ready 시 보내시는 approval_url, fail_url, cancel_url이
보내시는 admin_key에 등록된 앱의 web도메인에 등록되지 않아 발생되는 에러입니다.

요청하신 ready 의 정보를 공유주시면, 로그확인후 admin_key web등록정보를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