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 삭제해도 유튜브 썸네일 변경이 안되네요

공유 디버거에서 디버깅 했을때는 정상으로 나오는데 정작 카카오톡에선 예전 썸네일로 출력됩니다.
공유디버거에서 캐시 초기화도 해보고 제 핸드폰에 설치된 카카오톡 캐시 삭제까지 싹 해봤는데 썸네일 미리보기가 여전히 바꾸기 전 썸네일로 나오네요.
혹시나 해서 아예 링크 처음 받아보는 지인에게 전송해봤는데 여전히 예전 썸네일로 보인다고하니… 왓츠앱에서는 이미 바뀐 썸네일로 나오는데 이런경우엔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까요…?

썸네일 변경 원하는 링크는 https://youtu.be/6JMxRMl4gzk 입니다.
+예전 썸네일은 단체사진이 나오며 변경 한 썸네일은 1인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같은 파일명의 경우, 캐시를 삭제해도 즉시 반영되지 않습니다.
우선, 중간해상도 썸네일로 바꾸고 초기화 해보시겠어요?

중간해상도 썸네일로 변경후 초기화하니 썸네일은 바뀌었지만 해상도 때문인지 상단에 살짝 검은 라인이 생기네요 ㅠㅠ… 1고해상도 이미지 적용시 maxresdefault.jpg 로 같은 이름으로 계속 저장되던데 이게 문제인걸까요… 이건 시간이 답인걸까요 ㅠㅠ

og image 캐시는 URL변경은 초기화로 즉각 반영되지만, 파일은 몇시간 정도 캐시가 유지됩니다.
때문에 현재로썬 시간이 소요되는데요 ㅠㅠ

maxresdefault 썸네일을 현재 이미지로 변경하신 시간이 어떻게 되실까요?

maxresdefault는 어제 저녁부터 유지하다 방금 우디님 답변듣고 중간해상도(sddefault)로 바꿨습니다! 현재 og image 는 https://i.ytimg.com/vi/6JMxRMl4gzk/sddefault.jpg 요걸로 변경된 상태입니다…!

확인 감사합니다.

파일명이 같은 상황에서의 문제는 내부 검토를 통해 개선방안이 없을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넵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