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링크 관련하여 테스트중인데
다른 장비(데스크탑)나 스마트폰에서는 기능이 정상작동되는데, 유독 특정스마트폰 한대가 오늘 오후(2022.05.06)부터 기능테스트가 안됩니다. 스마트폰의 웹브라우저에서 하는터라 네트워크 로그를 확인하기도 힘들고요,
그 안된다는 스마트폰이 제 스마트폰입니다, 작업과정에서 수시로 테스트를 병행하는 터라… 오죽 하면 ‘…너무 많이 눌러서 블락됬나???’ 라는 생각이 들어 문의 남깁니다.
카카오링크 관련하여 테스트중인데
다른 장비(데스크탑)나 스마트폰에서는 기능이 정상작동되는데, 유독 특정스마트폰 한대가 오늘 오후(2022.05.06)부터 기능테스트가 안됩니다. 스마트폰의 웹브라우저에서 하는터라 네트워크 로그를 확인하기도 힘들고요,
그 안된다는 스마트폰이 제 스마트폰입니다, 작업과정에서 수시로 테스트를 병행하는 터라… 오죽 하면 ‘…너무 많이 눌러서 블락됬나???’ 라는 생각이 들어 문의 남깁니다.
안녕하세요.
초당 50번 정도의 제한이 있긴 합니다만, 특정 디바이스, 사용자만을 막지는 않습니다.
앱ID를 알려주시면 서버측에 추정할만한 오류가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앱id는 459849 입니다
오늘 서버측에서 발견된 오류는 KOE010, KOE320이 있습니다.
KOE0101은 client_secret 처리 문제로 발생합니다.
KOE320 은 잘못된 인가코드 사용시 발생합니다.
자동화 프로그램으로 테스트 중이시라면, 설정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