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첨부파일 [카카오싱크 1차 문의] 와 같이 카카오 고객센터에 문의드렸고
첨부파일 [카카오싱크 1차 문의 답변] 과 같이 답변 받았습니다.
이후
첨부파일 [카카오싱크 2차 문의] 와 같이 카카오 고객센터로 추가 문의드렸고
첨부파일 [카카오싱크 2차 문의 답변] 과 같이 답변 받아 디벨로퍼스 데브톡에 문의드립니다.
- 참고 : 1차 문의 시 첨부파일
- 카카오 싱크 검수결과
(참고) 카카오싱크 사용중
(참고) 카카오싱크 앱키 카페24 연동 앱키와 동일
그럼, 문의드립니다.
첨부파일 [(참고) 카카오싱크 사용중] 과 같이 카페24에 설정되어 있으면
카카오싱크 및 카카오싱크 개인정보 항목
현재 정상적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보면 될까요 ??
첨부파일 [카카오싱크 1차 문의]
카카오싱크 1차 문의.txt (791 바이트)
첨부파일 [카카오싱크 1차 문의 답변]
첨부파일 [카카오싱크 2차 문의]
카카오싱크 2차 문의.txt (261 바이트)
첨부파일 [카카오싱크 2차 문의 답변]
첨부파일 : 1. 카카오 싱크 검수결과
첨부파일 : (참고) 카카오싱크 사용중
(참고) 카카오싱크 앱키 카페24 연동 앱키와 동일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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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 호스팅 사: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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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카카오 싱크 관련 자주하는 질문은 FAQ를 참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