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은 하나의 비즈앱에만 연결이 가능한가요?
비즈앱 (ID 425634)에 맘큐 채널을 연결하고 싶은데,
비즈니스 설정> 채널-앱 연결에서 연결 가능한 채널이 없다고 나오는데요…
현재 유한킴벌리 sso 앱(ID 151045)에 맘큐 채널이 연결되어 있고,
추가로 맘큐 앱에 맘큐 채널도 연결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채널은 하나의 비즈앱에만 연결이 가능한가요?
비즈앱 (ID 425634)에 맘큐 채널을 연결하고 싶은데,
비즈니스 설정> 채널-앱 연결에서 연결 가능한 채널이 없다고 나오는데요…
현재 유한킴벌리 sso 앱(ID 151045)에 맘큐 채널이 연결되어 있고,
추가로 맘큐 앱에 맘큐 채널도 연결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하나의 비즈앱에 여러개의 채널을 연결할 수 있지만,
하나의 채널에 여러개의 비즈앱을 연결할 수는 없습니다.
연결 가능한 채널이 없을때는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려요.
(1) 채널과 비즈앱의 사업자 번호가 동일한지 확인
(2) 채널에 매니저 이상 권한, 비즈앱에 에디터이상 권한이 있는지 확인
(3) 이미 비즈앱에 연결되었는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