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결제 2회차 이상 결제 오류 (개발서버)

개발서버 정기결제 배치에서 카카오페이 정기결제가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오류로 수신된 응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
“msg”: “invalid sid!”,
“code”: -750
}

sid가 유효하지 않는다라는 것인데,
개발에서 따로 해지한 이력은 없으며
DB를 보았을때 모두 작년12월까지는 정상결제
그이후 1월부터는 유효하지 않은 sid로 응답을 받고 있습니다.

해가 바뀌면서 생긴 문제인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개발 CID TCSUBSCRIP)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입니다.

확인이 늦어진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올해초 카카오페이 API의 개발서버가 카카오->카카오페이로 변경되었습니다.
외부에서는 api 서비스상 달라지는것은 없지만, 내부의 서버가 변경되면서,
기존 테스트한 승인거래나 SID발급정보에 대해 이관을 하지 못하였기 때문에 기존정보가 없어 오류가 발생된 것입니다.

내부적으로 최대한 이관을 진행하려하였으나, 테스트거래가 방대하여 진행이 어렵다 판단하였습니다.
사전에 안내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새로운 SID를 발급하여 테스트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