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채널 이름을 입력하라고 해서 복붙했으나 에러메시지에 이름이 다르다고 뜨는게 아니고 오류라고만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기존에 사용하시던 앱을 이미 삭제하신 걸까요?
사용하시던 비즈앱 정보를 알고 계시다면 비즈앱 ID 숫자 6자리와, 사용하시는 채널명, 채널의 검색용 ID 확인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검색용 ID 킵쿨
ID 281016 앱이름 KEEP COOL
ID 461912 앱이름 KEEP COOL-TEST
추가로 어떤때는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오는데, 카페24에서는 이미 비활성화 상태이고, 카페24에 오류 문의하면 카카오에 물어보라고 합니다…
앱 영구 삭제
카페24를 통해 카카오싱크를 사용중인 앱입니다.
앱 삭제를 위해 카카오싱크 사용 옵션을 비활성화 해주셔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말씀해 주신 두 비즈앱 모두 삭제되지 않고 존재하는 앱 입니다.
비즈앱은 디벨로퍼스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 디벨로퍼스 > 내 애플리케이션 > 보유하신 앱 정보 확인
또한, 검색용 ID 킵쿨 채널은 현재 KEEP COOL (ID 281016)앱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채널 이름 입력은 어느 메뉴에서 진행하셨는지, 어떤 작업을 하고자 하시는지 말씀해주시면 추가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탈퇴 절차를 진행하던 중 연동된 모든 비즈앱을 삭제하라고 나와있어서 삭제를 하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비즈앱을 삭제하시고자 한다면,
카페24 어드민 페이지에서 카카오 싱크를 ‘사용 안함’ 상태로 변경 후 비즈앱 삭제를 진행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몇달전부터 사용안함 상태로 되어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말씀해주신 내용 확인하여, CAFE24와 연결 설정은 제거 해드렸습니다.
디벨로퍼스 페이지에서 비즈앱 다시 시도해보시겠어요?
고맙습니다
앱이 현재 2개라서 테스트앱 먼저 지우라고 해서 삭제 버튼 누르면 같은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ㅠㅠ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일반 > [테스트앱과 권한 동기화] 진행 후
테스트앱 삭제를 시도해 보시겠어요?
동기화 이후에도 삭제되지 않는 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확인 감사합니다
해당 테스트앱은 삭제해 드렸습니다!
원본 앱 삭제는, 채널 연결 끊기 후 삭제 진행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