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정보를 모두 불러오고 싶어서요 ㅠㅠ 카카오톡 설정이랑 저희 관리자 설정이랑 똑같이 했는데 왜 에러가 나는걸까요?ㅠㅠㅠ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puretec7@naver.com
    • 호스팅 사: 워드프레스 (코드엠샵)
    • 서비스 URL : www.atojetplus.com
    • 오류 내용 :
      사용자 정보를 모두 불러오고 싶어서요 ㅠㅠㅠ
      처음에는 이 에러 때문에 '프로필이미지’만 선택을 해놓은 상태였는데
      그러다 보니까 마이페이지에서 사용자 정보가 하나도 불러와지지 않고 공백으로 남아있어서
      고객이 직접 입력을 해야지 나왔거든요ㅠㅠ
      자동으로 고객 정보를 불러오게 하고 싶은데 ㅠㅠ 방법 알려주세요 ㅠㅠ

사진에 보시면 카카오톡 설정이랑 저희 관리자 설정이랑 똑같이 했는데 왜 에러가 나는걸까요???ㅠㅠㅠ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20220207121031|690x346](upload://urtukwv4uDuc4KFGoEhsnKp4rOy.png) ![20220207121115|690x338](upload://of1dmfEK46Zmidx9RiIKdfCsbkr.png)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확인을 위해 앱 ID 알려주세요~


앱ID
https://developers.kakao.com/ 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기본정보에 있는 앱 ID
숫자로된 ID 입니다~
ex) 123456

647420 입니다~~

scope=profile,account_email,phone_number,gender,profile_image,shipping_address,birthday,profile_nickname

인가 요청 시, URL에 설정한 동의항목과 디벨로퍼스에 동의항목이 다를때 에러가 발생합니다.

(1) 인가요청 시, scope파라메터를 사용하지 않으시면 설정된 동의항목이 모두 표시됩니다.
또는
(2) scope에 profile이라는 항목은 없습니다. 제거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scope파라메터가 사진에서 나오는 화면을 말씀하시는 거에요???ㅠㅠㅠㅠ
20220207121031

네, 해당 관리자화면은 카카오에서 제공하는게 아니지만

scope파라메터를 설정하는 기능으로 보이네요.

"사용자 기본정보"라고 표시된 부분을 제거하고 로그인 해보시겠어요?

그리고 ㅠㅠ 회원가입할때 나오는 저 동의하는 부분이요 ㅠㅠㅠ
수정 어떻게 해요???

컴퓨터 화면에서 나오는 이미지처럼 나오게 처럼 하고싶은데 ㅠㅠㅠ
20220207135258

<컴퓨터 화면에서 나오는 이미지>
20220207141032
20220207141044
20220207141056
20220207141105
20220207141112
20220207141125

모바일에서는 아래와 같이 표기되는데요.

동의창 커스터마이징은 불가능합니다.

image

20220207142513

여기 화면에서 안넘어가고 계속 튕겨요 ㅠㅠ 뭐가 문제일까요 ㅠㅠ

사이트에서 로그인 해보니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카카오 로그인-> atojetplus로 리다이렉트 → my-account 진입 후 → login페이지로 다시 이동

카카오 로그인 이후, 소유하신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 처리가 안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ㅠㅠ 해결했습니다!

혹시 <마이페이지>에서 자동으로 불려오는건 안되죠??ㅠㅠ
그래도 <결제하기 페이지>에서는 자동으로 주소가 연동되긴 하는데 ㅠㅠ

<마이페이지>
20220207144736

<결제하기 페이지>
20220207144840

답변 언제 쯤 받을 수 있을까요 ㅠㅠㅠ?

안녕하세요.

혹시 <마이페이지>에서 자동으로 불려오는건 안되죠??ㅠㅠ

이부분 문의 말씀이신가요?

마이페이지는 보통 고객정보에서 주소정보를 조회하므로 이부분은 카카오와 무관하고
(1) 고객정보에 주소가 있는지 확인 해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2) 만약 있다면, 해당 사이트 로직문제라

사이트 개발자에게 문의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