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인앱 브라우저에서 쇼핑몰 결제 이슈 (카카오싱크 로그인 시)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470578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www.medi-all.co.kr
    • 오류 내용 : 카카오 인앱 브라우저에서 메디올 자사몰로 이동하여 상품페이지에서 구매하기를 누르면 로그인 페이지로 떨어지고 로그인 시 주문서로 떨어지는것이 정상적인 결과입니다. 근데 몇몇 기기에서 상품페이지에서 구매하기를 누르고 로그인 페이지로 떨어졌을 때 카카오 싱크로 로그인을 하면 주문서 페이지로 떨어지지 않고 인앱브라우저가 없어지면서 다시 카카오톡으로 돌아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다른 쇼핑몰들은 문제 없는데 저희 쇼핑몰만 이런 현상이 발생하여 해결 방법 문의드립니다. 해당 현상 발생하는 기기 삼성 갤럭시Z플립3, 삼성 갤럭시S8 입니다. iOS는 이슈없습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현상 재현에 사용하신 카카오계정의 이메일을 개인 메시지로 전달해주시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현상을 녹화하신 화면 공유가 가능한 경우, 현상 확인시 참고를 위해 영상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확인 및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메시지로 제보해주신 이슈 확인 및 수정하여 현재는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진행되는 것 확인했습니다.

이후에도 사용중 이슈가 있으신 경우 데브톡으로 문의주시면 추가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정상적으로 작동되는점 확인했습니다 :slight_smile: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