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샵이라 하는 플랫폼을 운영중인 업체입니다. 휴대폰 분실로 인해 카카오 디벨로퍼에있던 자료들을 현재 아이디인 inshops@naver.com 이쪽으로 옮기려 하고있습니다. 전계정(inpool2021@gmail.com)의 경우 휴대폰 분실로 인해 사용이 불가하며,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 모두 inshops@naver.com 이쪽으로 모두 변경해놓은 상태입니다. 사이트에서 카카오 로그인시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이 있어서 문제를 확인해보니 디벨로퍼가 예전아이디로 되어있고 저희 채널이 옮겨져있는 계정으로 되어있어 로그인 오류에 대한 문제가 생겨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