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싱크 에러 문제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도메인으로 시도했을 때 koe006가 발생한다고 카카오측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기재해주신 사이트에는 koe006 에러가 발생하지 않는데요.

문제 발생하는 화면 캡쳐 부탁합니다.

혹시, 디벨로퍼스앱을 변경하셨나요? 그렇다면 이전에 사용하신 앱ID 도 알려주세요.


  1. WebSite URL 에 다음과 같이 입력해주세요~
    https://harimpetfood.com
    https://m.harimpetfood.com

  2. Redirect URI에 다음과 같이 입력해주세요~

http://harimpetfood.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m.harimpetfood.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s://harimpetfood.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https://m.harimpetfood.com/Api/Member/Oauth2ClientCallback/kakao/
1개의 좋아요

디벨로퍼스 앱을 변경을 했다가 기존으로 변경했습니다!
채널 : 하림펫푸드
앱 : 하림펫푸드 225584

이용중이였으나, 새로 싱크를 설정 시 앱을 잘못 연동하였음.
채널 : 하림펫푸드
앱 : 하림펫푸드 224117

다시 기존 채널로 225584 연결했으나 지속적인 koe006 문제 발생
앱 224117을 통해 회원가입한 고객들을 225584로 연동 가능할수 있나요 ?

카카오 로그인 문제 - sally.skk님의 글 #2

koe006 은 위 내용 확인해주세요.

아쉽지만, 다른 디벨로퍼스앱에 연결된 유저를 옮길 수는 없습니다.
디벨로퍼스 앱이 달라지면, 동일 사용자라도 다른 식별번호(앱유저ID)가 전달됩니다.

소유하신 사이트의 처리 방식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224117을 통해 회원가입한 고객들은 225584로 신규 가입 하시거나 동일 이메일 여부 체크하여 기존 계정 연동 하셔야합니다. (이부분은 소유하신 사이트가 그렇게 처리되어 있는지 개발자분과 상의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