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보드 애드뷰 카카오싱크 링크 적용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싱크 비즈보드 애드뷰에서 톡에서회원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카카오싱크를 활용하려고 하는데요.
(카카오싱크 동의창으로 랜딩을 설정할 경우 선택합니다. 광고주 서비스의 회원을 쉽고 빠르게 모을 수 있고, 카카오톡 계정을 사용 중인 이용자는 별도 가입 절차 없이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해당 영역 URL 설정 시 정확히 어떤 랜딩을 넣어야 하는건지 알고싶어서요!
카카오 싱크 랜딩 관련한 가이드 확인 시 아래 랜딩이 맞는건가 싶기도 한데 명확하게 확인하고자 문의드립니다.
(가이드 : 마케팅 활용하기 | Kakao Developers 문서 17)

카카오 싱크 랜딩 이게 맞나요? :

안녕하세요!

가이드에 나와있는것과 같이, 아래 링크에 REST API key 와 Redirect URI를 채워서 사용해보시겠어요?

https://kauth.kakao.com/oauth/authorize?client_id={REST_API_KEY}&redirect_uri={REDIRECT_URI}&response_type=code

REST_API_KEY와 redirect_uri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REST_API_KEY :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요약 정보
  • Redirect URI : 디벨로퍼스 > 내 애플리케이션 > 제품 설정 > 카카오 로그인 > Redirect URI

고맙습니다 :slight_smile:

안녕하세요! 말씀해주신 것과 같이 코드를 넣었는데 맞는지 확인을 요청드려도 될까요?
cafe24 쇼핑몰 이용하고 있으며, pc와 모바일 스킨 따로 쓰고 있는데
톡으로 회원가입에 링크를 각각 넣을 수 있는지 모르겠어서 우선 url 둘 다 아래 기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기재해주신 URL 두개가 PC/모바일이 바뀌신걸까요?

모바일 이라고 기재해주신 URL로 테스트 시 Redirect URI mismatch 오류가 발생합니다.

PC 라고 기재해주신 위의 링크로 모바일에서 싱크 정상 작동 확인하였습니다!
애드뷰에 해당 URL로 적용해보시겠어요?

고맙습니다 :slight_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