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데이터를 통한 지도 시각화

안녕하세요 지금 현재 kakaomap api를 이용을 해서 C# winform 환경에서 구현하고있는 초보 개발자입니다.

현재 궁금한점이 있어서 문의를 드립니다.

엑셀 내 위도 경도 데이터를 통해서. 특정구역의 색갈을 다른 구역과 다르게 해줄수있는 데이터 시각화가 가능 한지 궁금하여 문의 드리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신도림동은 다른돌에 비해 유동인구가 많다고 가정할때 신도림동만 빨간색으로 변하게 할수있는 기능이 지원되나요?

폴리곤을 생성할 때 유동 인구수 데이터를 갖고 있다면
분기를 타서 폴리곤의 스타일(stroke, fill color&opacity)을 표시하고 싶은 색상으로 설정해주세요.
또는 각 영역별 폴리곤을 생성하고 아래 답변과 같이 데이터 테이블로 관리해주세요.
그 다음 유동 인구수 색상을 표시할 때 데이터 테이블에서
각 영역의 폴리곤을 가져와 polygon.setOptions(options); API로 스타일을 재설정해주세요.

https://devtalk.kakao.com/t/marker-title-attr/106280/4?u=lea.ju

폴리곤을 생성할때가 아닌. 기존에 모든 폴리곤이 생성된 상태에서 xlsx 파일과 같은 데이터가 들어가있는 파일을 입력하였을때 폴리곤이 변화하는것을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이러한 기능이 지원 할까요?

위 방법 중 마지막 방법과 같이
폴리곤을 데이터 테이블로 만들어 관리해주세요.

var items =[{'sindorim': {polygon: polygon, /* 그외 저장할 정보가 있다면 속성을 추가해서 정보를 담아주세요.*/}},..]

엑셀 파일을 로드할 때, 그에 매칭되는 생성된 폴리곤을 가져와서
polygon.setOptions(options); API로 색상을 변경해서 표현할 수 있습니다.

geojson을 통해 멀티 폴리곤으로 생성을 하였는데. 가능할까요???

geojson 데이터로 API에서 제공하는 폴리곤 객체를 생성했다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