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광고 플랫폼 구축 관련의 건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카페24
APP 이름(ID):
문의 내용:
아드리엘 광고 플랫폼을 통해 카카오모먼트 광고를 진행 가능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아드리엘과 같은 광고 플랫폼이, 카카오 디벨로퍼스에서 제공되고 있는 모먼트 오픈 API로 구현 가능한 기능인지 문의드립니다.

혹은 오픈 API가 아니라, 카카오에서 API를 제공하고, 제공된 API로 카카오 광고와 관련된 플랫폼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면
(일반적인 광고 대행 수익 쉐어와 다르게) 해당 개발사에게 카카오가 수익을 쉐어하는 정책이 있는지 확인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문의하신 아드리엘의 경우 별도 추가 계약한 사항은 없으며, 오픈API 권한을 받아 직접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