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카페24 : ID476043 / 자체 비즈앱 : ID520125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안녕하세요! 현재 카페24를 통해 카카오싱크를 연동한 상태입니다. 여기에 저희 몰 채널이 자동으로 연동되어있는 것 같은데 고객이 카카오회원가입 시 ‘채널추가 동의항목’ 이 뜨지 않습니다. 이에 '카카오 디벨로퍼스’에서 채널 연동을 확인해보다가 카페24를 통해 연동된 비즈앱 아이디와 저희가 가지고있는 카카오 디벨로퍼스 비즈앱 아이디가 다르다는 것을 알게되었는데요.
- 카페24에 연동된 비즈앱을 저희가 가지고있는 카카오디벨로퍼스 비즈앱 아이디와 통합할 수 있을까요?
- 통합하면 기존 고객들에게 문제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 통합이 불가하다면 카페24를 통해 연동된 카카오싱크의 동의항목 설정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