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 호스팅 사: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https://kauth.kakao.com/oauth/authorize?client_id=92e9821d9a86c0b980dae5c48aca981f&redirect_uri=https://m.cjthemarket.com/mo/auth/kakaoOauthCallback&response_type=code&state=https://m.cjthemarket.com/mo/auth/kakaoOauthCallback|/mo/main&code=TKASIM&utm_medium=bizboard&utm_source=kakao&utm_campaign=first_45per&utm_content=EXP_buy_adv_join_biz_fix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애드뷰 셋팅시 톡에서 회원가입 버튼내 https://kauth.kakao.com/oauth/authorize?client_id=92e9821d9a86c0b980dae5c48aca981f&redirect_uri=https://m.cjthemarket.com/mo/auth/kakaoOauthCallback&response_type=code&state=https://m.cjthemarket.com/mo/auth/kakaoOauthCallback|/mo/main&code=TKASIM&utm_medium=bizboard&utm_source=kakao&utm_campaign=first_45per&utm_content=EXP_buy_adv_join_biz_fix 해당랜딩으로 셋팅 진행하여 검수 진행하였으나 정상접속이 불가능하다는 검수 보류사유 공유받아 문의드렸던 부분입니다.
셋팅시 해당랜딩 내부에서 확인하였을때는 문제없이 싱크 회원가입 창으로 연결되는것으로 확인되어 현재 광고주측에서 구현하는 부분이 오류인 상태인건지 재 확인 요청드립니다.
확인을 위하여 확인되어야 할 사항이 있으시다면 말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