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스토어 출시 후 로그인 안됨

Rest api 방식으로 flutter에서 카카오 로그인을 구현했는데요,
플레이스토어 출시 후 안드로이드에서 카카오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ㅠㅠ
이틀째 구글링해보고 하라는대로 다 했는데 안되네요.
출시 후 안되길래
플레이스토어에서 SHA 인증서를 복사해서 firebase console에 추가했구요, google-services.json도 업데이트했습니다.
SHA인증서에서 키 해시를 추출하여 카카오에도 추가했습니다.
그러고도 안되어서 flutter clean을 한 후 다시 빌드했는데도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으면 카카오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로그도 확인할수 없으니 답답하네요. 혹시 로그 들어온게 있는지 확인해주실수 있나요??
앱 아이디는 597906입니다.

안녕하세요~

알려주신 앱 아이디로 해당 앱을 다운받아서 로그인을 시도해봤는데요, ‘유저 정보를 받아오고 있어요’ 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계속해서 로딩만 되는 것 확인했습니다.

말씀하신 이슈 상황이 해당 현상이 맞을까요?

해당 현상이 맞다면, 로그를 확인해봤을 때 서버에 로그인 요청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실제 구현하신 코드를 확인해보면 이슈를 파악하기에 수월할 것 같은데요, 가능하시다면 로그인 코드 첨부 부탁드려요. 혹시 코드가 공개되는 것이 부담스러우시면 저에게 개인 메시지를 통해 전송해주셔도 됩니다.

추가로 Rest api 방식으로 직접 로그인을 구현하셨는데, 카카오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Kakao Flutter SDK가 있으니 가능하시다면 해당 SDK를 사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