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tim.l
2
안녕하세요.
식스샵에서 카카오 로그인 설정을 사용하지 않도록 변경하시면 해제되는데,
식스샵에 문의하셔서 진행해보시겠어요?
식스샵에서 카카오 로그인 해제하였습니다.
독림몰로 검수신청을 다시 하고 싶은데
'· 식스샵 호스팅사 신청앱은 신청방식 수정이 불가합니다. ’ 해당 안내가 있고 독립목 선택이 되지 않습니다.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canoo24
호스팅사정보 초기화가 필요하신것 같아요.
호스팅사 초기화 문의는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고객센터 문의해서 호스팅사가 초기화된 듯 하나 검수신청은 여전히 식스샵으로 되어있어 독립몰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체크부탁드립니다.
tim.l
6
@canoo24
안녕하세요~
확인해서 연결 제거 했습니다. 다시 확인해보시겠어요?
(여전히 안된다면 댓글 주세요. 담당 부서에 문의해보겠습니다.)
tim.l
7
호스팅사 이용으로 싱크 신청한 경우, 연결 끊고 재시도해도 계속 호스팅사 이용 싱크 신청으로 되는 것 같네요.
담당 부서에 문의 후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호스팅사 초기화 관련문의는 해당 고객센터로 진행 해주셨을까요?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릴게요
고객센터 문의 했더니 데브톡으로 문의하라는 답변 받았고 저번주 금요일 호스팅사 체크해주신다고 하셨는데 답이 없으셔서요~
tim.l
11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었습니다.
카카오 싱크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서 초기화 했다고 피드백 받으신게 아니라 데브톡으로 문의 하라는 답변을 받으셨던 것이군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호스팅사 체크가 아닌 '카카오 싱크 고객센터’에서 설정변경이 필요한 상황이라 다시한번 확인 후, 피드백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금방 확인해보니 호스팅사 제거 되어 독립몰 검수신청이 가능합니다. 처리 감사합니다.
2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