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02 내부 오류코드

※ 모먼트 오픈API 는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사전에 협의된 광고주에 한하여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권한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경우 담당 카카오 마케터를 통하여, 카카오 광고 공식 대행사이실 경우 카카오 채널 담당자를 통하거나, “카카오광고 통합 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카테고리 : 카카오모먼트 > 운영 > API 권한신청” 을 통해 모먼트 오픈API 사용 권한신청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권한은 비즈앱 설정 완료 후 부여가 가능하오니 비즈앱 설정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모먼트 오픈API 권한이 없는 앱의 경우 답변이 늦어지거나 문의 진행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 중 문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기재하신 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출 시 발생한 오류의 경우 호출 /응답 내용을 상세히 남겨주시는 것이 확인 및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사업자명: 주식회사 더블트리인터랙티브
APP 이름(ID): 597875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api로 그룹예산변경을 시도하였으나, 아래 에러코드가 확인되며 처리가 불가합니다.

[에러코드]
[90002-Row was updated or deleted by another transaction (or unsaved-value mapping was incorrect) : []

api 요청 시 어떠한 상황에서 위와 같은 에러코드가 발생하는 것인지 의미를 알 수 있을까요?
90002는 내부 오류로만 정의되어 정확한 사유 파악이 어려우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오픈api 담당자입니다.

일시적인 오류로 보여서 재시도 해보시는 쪽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다시 또 같은 오류가 발생한다면
광고계정, 요청내용, 요청시점 을 전달해주시면 추가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