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설정 안내메시지 노출 정책 확인 요청

image

안녕하세요.
저희가 고객센타 상담 아이콘을 만들고 해당 버튼을 클릭하게되면 고객상담 채팅창을 띄우는데,
고객이 저희 고객센터에 처음 접속할 때에는 이때 아래 그림과 같이 표시가 됩니다.
image

이렇게 표시가되는 것이 고객이 처음 고객센터에 접속했을 때만 나오는 것인지요? 아니면 해당 채팅창을 나가고 다시 상담했을 때도 나오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채널 추가하지 않은 고객이 상담하기를 통해 채팅을 시작하는 경우 처음 한번 표시되는 것으로 확인되며,
채팅창을 나갔다 다시 상담하기를 통해 채팅하는 경우는 표시 안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카카오톡 채널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카카오톡 채널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