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보고서 집계완료 여부를 알 수 있는 방법이나 데이터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현재 사내에서 매일 아침 7시 40분경에 매체 데이터를 받아서 리포트로 활용하고 있는데, 며칠 전부터 데이터의 수치차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9시 이후 수치 차이가 나는 키워드에 대해 다시 조회해보니 정상적인 수치가 나오는 것으로 보아 집계가 끝나지 않았을 때 키워드 리포트를 다운로드한 것으로 추측되는데요.
혹시 키워드 리포트 조회를 하면서 집계 완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따로 없는건가요?
없다면 집계 완료여부 데이터를 추가할 계획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입니다.

보고서쪽 개편을 확인해본 결과, 8시 30분경 전일자 보고서 수집이 완료 되는것으로 확인됩니다.
완료 시간이 줄어들 수 있도록 검토중에 있으며, 완료시간이 줄어들 경우 공유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입니다.

전일자 보고서의 집계완료 시간이 (기존)08시 30분에서 (개선)07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수집되는 데이터량에 따라 07시 이후의 초과분이 나올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먼저 전일자 보고서 집계완료시간 변경에 대해 안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집된 데이터량에 따라 초과분이 나올 수 있다고 하셨는데,
최대 몇분까지 지연될 수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데이터량에 따라 다르겠지만, 안정적인 API 호출을 위해 확인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입니다.

전일자 보고서 집계완료 시간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대한 7시에 완료되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특정 시점인 '월 초 혹은 월 말’에 집중적으로 연동요청이 오는 경우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며,
최대 지연시간은 연동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에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는 어려우나,
30분 이상 지연 발생으로 API 호출에 영향을 주는 경우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