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신프로필이 삭제 되었다고 하는데 정상적으로 보이는데 왜그런거죠?

처음에 알림톡 딜러사를 통해서 확인해보니 조회가 되지 않는다고 해서

카카오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해 보니 역시 “기재해주신 비즈메시지 발신 프로필 'ecoparts’는 삭제 처리가 완료된 프로필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런 답변이 왔습니다.

이해가 안가는건 아래와 같이 들어가 보면 정상적으로 보이는데 말이죠.
채널 이름 : 에코파츠
검색용 아이디 : ecoparts
채널 URL : http://pf.kakao.com/_xmxjPwj
채팅 URL : http://pf.kakao.com/_xmxjPwj/chat

고객센터를 통해서 들은 대답은 딜러사측으로 발신프로필 신규 생성을 요청 하라는데
그럼 현재 살아 있는건 어떻게 되는건가요?

그리고 Sender Key 발급 서비스 는 어떤 곳에서 하는건가요?
고객센터에서 데브톡에 문의 해보라는데

아시는분 답변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데브톡에서는 디벨로퍼스 관련 API와 설정들을 안내하는터라 비즈메시지(알림톡)에 관해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합니다.

관련 부서에 문의 해보니

Sender Key 발급은 모두 비즈메시지 딜러사 통해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딜러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그외 비즈 메시지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비즈메시지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cs.kakao.com/helps?service=159&category=502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