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링크 공유 이미지가 안뜨는 이슈

안녕하세요.
카카오 채팅방에 링크를 공유하는데 썸네일 이미지가 보이질 않습니다.
og:image 태그로 지정을 했는데 나오질 않네요.

https://panthira.com 주소이며 https://developers.kakao.com/tool/clear/og 여기서 캐시를 지워봤는데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납니다.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FAQ 참고해보시겠어요?

안녕하세요. 답글 감사합니다.
답글에서 '아무것도 스크랩 안될 때, 체크 리스트’에 저는 해당이 되더라구요.
총 6개 체크 리스트 중 6번(방화벽에서 카카오 스크랩 봇을 차단하는지 확인합니다)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확인을 했습니다.

6번은 방화벽이 어떤 방화벽을 의미하는 건가요?
모바일로 링크를 공유하는데 방화벽이 의미가 있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카카오 채팅방에 링크를 공유” 했을때 카카오 스크랩서버가 해당 사이트를 방문해서 og 태그를 확인하고 표시합니다.

이때, 해당 사이트(https://panthira.com)에서 카카오 스크랩 서버의 방문을 거부할 경우 미리 보기를 표시할 수 없는데요.

보통 허용되지 않은 IP를 모두 차단 하거나 특정 user-agent 를 차단하기때문에

해당 사이트(https://panthira.com)의 방화벽 설정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아무것도 스크랩 안될 때, 체크 리스트’ 6개 중 6개 모두 완료를 했는데도 썸네일이 안뜨는데 추가적으로 조치해야 할 부분이 있을까요?

방화벽 같은 경우는 워드프레스 Jetpack에서 모든 대역폭을 추가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크랩봇은 facebookexternalhit/1.1;kakaotalk-scrap/1.0 user-agent 를 사용는데, 해당 user-agent도 허용 되었을까요?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