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 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비즈앱의 계정을 분실하셨을 경우, 아래 FAQ를 참고 하시어 Owner 계정 변경을 신청해 주세요!
@jkjjjjj1234 카카오 디벨로퍼스 앱의 Owner 계정을 변경해 드리는 것은 매우 조심스러운 요청입니다. 따라서 저희 쪽 에서 관리자 계정을 변경을 위한 증빙 자료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항목에 대하여 platform.developers@kakaocorp.com 또는 pf.support@kakaocorp.com 이메일로 증빙자료를 보내주시면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앱이 어떠한 앱인지 확인을 위하여, 앱 이름과 알고계신 앱 키 본인확인을 위해, 해당 앱을 운영하고 있는 법인의 사업자 증명서 요청하신 분의 해당 회사 재직증명서 OWNER 계정으로 변경할 새로운 계정 (사업자의 자체 이메일만 허용) 위 4 가지 정보와 자료를 이메일로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tim.l
9월 8, 2021, 6:35오전
#4
@ksoon17 안녕하세요. 메일 발송이 안되시나요?
tim.l@kakaocorp.com 으로 다시 시도 해주시겠어요?
여전히 발송이 안된다면 말씀주세요.
네 발송이 안되는데 타 이메일 경유 발송되는지 확인 해 보겠습니다.
noreply@kakaocorp.com
NOTICE: Delivery Failure.
This Delivery Status Notification is sent from MTA…
Your delivery to the following address has been failed.
Please refer to the below for details.
g메일에서 tim.l@kakaocorp.com로 메일 보냈는데
받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