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싱크연결을 위한 기존 비즈앱 연결 불가 문제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ksoon17@gmail.com
    • 호스팅 사: 제로그램
    • 서비스 URL :
    • 오류 내용 : 카카오 싱크를 연결하기위하여 기존 비즈앱(id 306598)을 연결해재하려고 했으나
      권한이 없어 연결해제가 불가하다는 내용이 뜸
      최초 앱 오너 및 에디터가 누구인지 몰라 해지가 어렵습니다.
      아이디라도 _ 중간블럭해도 됩니다 _ 알려주시면 확인 후 해지하려고 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비즈앱의 계정을 분실하셨을 경우, 아래 FAQ를 참고 하시어 Owner 계정 변경을 신청해 주세요!

고맙습니다 :slight_smile:

platform.developers@kakaocorp.com 또는 pf.support@kakaocorp.com 메일이 2개 모두 발송이 안되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soon17 안녕하세요. 메일 발송이 안되시나요?

tim.l@kakaocorp.com 으로 다시 시도 해주시겠어요?

여전히 발송이 안된다면 말씀주세요.

네 발송이 안되는데 타 이메일 경유 발송되는지 확인 해 보겠습니다.

noreply@kakaocorp.com

NOTICE: Delivery Failure.

This Delivery Status Notification is sent from MTA…

Your delivery to the following address has been failed.
Please refer to the below for details.

g메일에서 tim.l@kakaocorp.com로 메일 보냈는데
받으셨나요?

넵. 받았습니다.

조치되면 메일로 피드백 전달 될거예요.

Owner 변경되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