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아이디들이 모두 보호조치되었다고 뜨면서 로그인 및 API KEY 사용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이유가 뭔지, 따로 조치를 취할 수 없는 지 궁금합니다.
계정
@.co.kr
저희 회사내에서 로그인이나 접속 이력이 많아서 막힌걸까요?? 고정 ip를 쓰고있는데 해당 대역들이 모두 막힌 것 같아서요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아이디들이 모두 보호조치되었다고 뜨면서 로그인 및 API KEY 사용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이유가 뭔지, 따로 조치를 취할 수 없는 지 궁금합니다.
계정
@.co.kr
저희 회사내에서 로그인이나 접속 이력이 많아서 막힌걸까요?? 고정 ip를 쓰고있는데 해당 대역들이 모두 막힌 것 같아서요
'다수의 어뷰징이 발생했던 환경에서 로그인’으로 뜨면서 계정 접속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여 진행하라고 하여…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고자
닉네임을 입력하고 '인증요청’을 눌러도… 그 다음 단계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어뷰징 블락을 풀고 로그인할 수 있을지.
빠른 확인부탁드립니다.
안내해주신 경로로 문의했으나 답변을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혹시 다른 방법/경로는 없을까요?
동일한 사유로 보호조치를 받았습니다.
API 테스트 과정에서 생기는 조치로 어제 저희도 발생한듯 한데
블락 해제와 원인 / 개선방법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ip 대역이 같은곳에서 접속 시도한 모든 계정을 동일 처리되는듯 합니다만…
시급합니다. ㅜㅜ
안녕하세요.
카카오 계정 문제라 아래 고객 센터에 문의 하셔야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래 페이지에서 “문의하기” 버튼 클릭하시면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cs.kakao.com/helps?service=52&category=166&locale=ko
안타깝게도 2개 계정 모두 미해결 상태입니다.
현재 카톡 채팅 상담진행중입니다.
안내해주신대로 카카오 계정에 문의했더니 카카오 비즈니스에 문의하라고 하고… 카카오 비즈니스에 문의했더니 카카오 계정에 문의하라고 하네요… 아무튼 돌고돌아 지금 상담진행 중인데 빠르게 답변을 얻기가 쉽지 않아 보입니다.
원인과 해결방법만 알면 되는데 혹 유사한 해결사례 공유해주실 만한 것이 있을까요?
아쉽지만, 데브톡에서는 디벨로퍼스 설정과 API 를 안내하는터라 제가 관련 내용을 모르는데요.
관련 부서에 문의한번 해보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연결된 키워드광고, 브런치 모두 이용을 못하고 있는 상태라 이렇게나마 문의드려봅니다.
혹 확인 가능하다면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위의 두 개 계정과 [ .* ] ip 대역대가
① '어뷰징’으로 블락된 사유와 ② 해결방법이 궁금합니다.
(저희는 계정과 ip모두 블락된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부서에 문의드렸고 IP 제한을 해제 했다고 합니다.
아래 '어뷰징’으로 블락된 사유 및 해결 방법 참고 부탁드려요~
국내 VPN 업체의 IP 대역에서 다수의 계정 로그인 시도 어뷰징이 발생하여
동일한 IP 대역에서 접속한 계정에 대한 보호조치 및 해당 IP 대역에서의 로그인, 비밀번호 재설정 등이 제한된 상태입니다.
문의주신 분이 다수의 계정 로그인을 시도하신 것이 아니라 하더라도
VPN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 동일한 환경을 이용하는 다른 사용자의 어뷰징으로 인하여 문의하신 분이 사용하시는 IP 대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다수의 로그인 시도가 발생하고 있지 않아 IP 제한을 해제해드렸으니
보호조치 해제 후 로그인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다만, 추후에도 해당 네트워크 대역에서 다수의 계정 로그인 시도 등이 발생하면
일시적으로 해당 IP 대역에서의 접속이 제한될 수 있는 점 사전에 안내 드립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카카오계정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려요.
https://cs.kakao.com/helps?service=52&category=166&locale=ko
카카오 계정 :
-> 위 계정의 보호조치 해제 또는 아래 IP 에서 접속가능하도록 요청
해제 요청/접속가능하도록 IP :
모쪼록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뷰징 로그인 시도가 계속되고있는지 검토가 필요하고
카카오계정 고객센터가 공식 창구라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https://cs.kakao.com/helps?service=52&category=166&locale=ko
넵, 확인하였습니다~
공식 창구 통해서 문의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