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프로필 동의항목을 분리 요청 드립니다

아래 주의사항과 개발 가이드를 모두 확인하셨나요? 네

변경 대상 앱 ID: 68400, 613275(68400과 연결된 테스트 앱)

필요한 프로필 동의 항목: 프로필 정보(닉네임/프로필 사진) 중에서 프로필 사진에 대해서만 필수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 항목 변경에 따른 서비스 업데이트 완료 여부: 해당사항없음
( 카카오 로그인 기능을 추가하는 개발 진행 중이며 앱에 카카오 로그인 기능을 추가하여 배포한 적이 없습니다. 즉, 기존 동의항목으로 앱의 회원가입을 한 사용자는 아직 없습니다. 개발 진행 중에 동의항목 검수를 마친 이후에 프로필 정보 동의항목 분리가 가능해진것을 알고 요청을 하게 됐습니다.)

안녕하세요~

프로필 정보(닉네임/프로필 사진) 분리하여 프로필 사진 동의만 필수 동의 설정할 수 있도록 추가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일부 변경이 적용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68400, 613275(68400과 연결된 테스트 앱) 앱 모두 항목 설정 부분에서는 프로필 사진 / 필수 동의로 되어 있어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68400 앱에서는 미리보기 화면에서 필수 제공 항목이 프로필 사진으로 되어 있으나, 613275앱의 미리보기 화면에서는 여전히 프로필 정보(닉네임/프로필 사진)으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613275 앱의 미리보기에서도 프로필 사진 항목만 표시되도록 변경이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613275앱의 설정을 확인해보니 이미 “프로필 사진 항목만 표시되도록” 잘 설정되어 있는데요.

원본앱인 68400앱의
"내 애플리케이션>앱 설정>일반 : 테스트 앱 정보" 메뉴에서 “테스트앱과 권한 동기화” 한번 해보시겠어요?

네~ "테스트앱과 권한 동기화"를 해서 성공적으로 반영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았지만, 여전히 613275앱의 미리보기 화면에서는 프로필 정보(닉네임/프로필 사진)으로 표시되고 있습니니다

제가 방금 테스트 해보니 아래와 같이 프로필사진만 표기되는데요.

제가 테스트 해볼 수 있는 URL 있을까요?

image

iOS SDK로 테스트 중입니다.
내 애플리케이션의 미리보기에는 이렇게 표시되고 있습니다.

26 PM

URL은 따로 없는데, 혹시 어떤 URL이 필요한가요?

디벨로퍼스의 동의화면 미리보기에서 그렇게 표시되는군요. !!!

해당 화면상의 문제인 것 같아요, (실제 인가 요청 시에는 정상 작동하네요.)

담당자에게 수정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리보기 뿐 아니라 iOS SDK를 통해 로그인을 시도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방금 테스트한 캡쳐 화면 전달드립니다.

iOS 이미지 (1)iOS 이미지 (2)

확인해보니 "동의화면 미리보기"는 캐시가 있어서 REST API 도구와 차이가 있었는데요.

iOS SDK와 “동의화면 미리보기”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겠어요?

우와 이제 잘 됩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