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비즈 앱 관련 문의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dearelodie
    • 호스팅 사: 고도몰
    • 서비스 URL : www.dearelodie.com
    • 오류 내용 : 현재 비즈앱과 채널은 이미 연결이 완료된 상태로, 개인정보 항목 검수후 싱크 개발까지 완료하신 것으로 보이나 기존에 카카오 로그인 기능 사용 시 사용된 비즈앱과 상이한 비즈앱으로 싱크 개발이 완료되어 가입시 오류가 발생됩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카카오로그인에시 카카오싱크로 도입하실때 비즈앱을 변경하신 이유가 있으실까요?

사용자 데이터는 운영하는 계정이 아닌 비즈앱 기준으로 연동되기 때문에 비즈앱이 변경되어, 기존 카카오로그인을 통한 사용자들도 신규회원으로 처리가 됩니다.

기존 앱으로 복구 하시면 기존 회원은 정상 로그인 되지만 신규 앱을 통해 가입한 이용자는 앱 복구시, 동일한 증상을 겪을 수 있습니다.

판단하시어 앱복구 여부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존앱으로의 복구 절차는 아래 유사 문의를 참고 부탁드려요 :slight_smile: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기존 앱을 찾을 수가 없어서요…
연결되어 있는 카카오톡으로 로그인하면 앱은 현재 개발한 앱 하나만 보입니다
기존 연결된 앱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기존에 사용하는 비즈앱에과 계정 분실 문의는 아래FAQ를 참고 부탁드려요!

현재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오류 코드는 Redirect URI 설정 오류입니다.
아래 링크를 추가해 주세요!

https://www.dearelodie.com:443/member/kakao/kakao_login.php

Redirect URI 추가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디벨로퍼스 > 내 애플리케이션 > [제품설정] > [카카오 로그인] > [Redirect URI 등록]

감사합니다 :slight_smile:

안녕하세요
주신 url를 추가 하였는데 동일한 오류가 보이네요…ㅎ
이건 역시 아직 앱 연결이 정확하지 않아서 발생 되는 오류 겠죠?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light_smile:

정확한 확인을 위해 사용시는 앱 ID를 알려주시겠어요?
앱 ID는 숫자 6자리 입니다 :slight_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