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비즈 앱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카카오로그인에시 카카오싱크로 도입하실때 비즈앱을 변경하신 이유가 있으실까요?

사용자 데이터는 운영하는 계정이 아닌 비즈앱 기준으로 연동되기 때문에 비즈앱이 변경되어, 기존 카카오로그인을 통한 사용자들도 신규회원으로 처리가 됩니다.

기존 앱으로 복구 하시면 기존 회원은 정상 로그인 되지만 신규 앱을 통해 가입한 이용자는 앱 복구시, 동일한 증상을 겪을 수 있습니다.

판단하시어 앱복구 여부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존앱으로의 복구 절차는 아래 유사 문의를 참고 부탁드려요 :slight_smile: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