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씽크 로그인 진행시 전체동의(선택 포함)하였으나 사이트 고객 정보에 마케팅 동의 정보가 연동되지 않는 것을 발견하고 수정하였습니다. 한달간 동의 정보가 연결되지 않고 누락(미동의) 고객이 발생하여 해당 고객에 대해 추가적으로 연결 시킬 방법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 를 참고합니다.
tim.l
7월 21, 2021, 10:14오전
2
안녕하세요~
마케팅 동의 정보가 연동되지 않아, 카카오톡 채널에 가입한 고객이 연결되지 않은 것으로 이해 했습니다.
아쉽지만, 임의로 연결시켜주는 기능은 없습니다.
사이트에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을 노출 시켜, 채널 추가 유도하시는 건 어떠실까요?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kakaotalk-channel/js#add-channel
제가 설명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카카오싱크 간편 로그인 설치하여 로그인시 전체동의하면 주소, 연락처, 이메일 등이 연결되고
문자, 이메일 등 마케팅 수신동의까지 한번에 저희 사이트 내 회원 정보로 반영이 되어야하는데
카카오씽크에서 동의한 마케팅 수신 동의 내역이 저희 회원 DB 수신동의 DB로 연결되지 않은 문제입니다
문제 자체는 해결하였는데
문제가 발생한 동안 연동되지 않은 고객에 대해 소급 적용할 방법이 있는지 문의드린 내용입니다.
tim.l
7월 22, 2021, 1:07오전
4
"문자, 이메일 등 마케팅 수신동의"가 아래 메뉴에서 등록하신 서비스 약관인가요?
“내 애플리케이션>제품 설정>카카오 로그인>간편가입”
서비스 약관이라면, 해당 기간 가입한 고객의 앱유저ID를 이용하여 Admin Key 방식으로 서비스약관 동의 내역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참고해보시겠어요?
https://developers.kakao.com/docs/latest/ko/kakaosync/te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