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관련 문의드립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609615
    • 호스팅 사: 영카트
    • 서비스 URL : http://bluemarket.bluevation.co.kr/
    • 오류 내용 : 비즈앱도 존재하고 비즈니스 채널도 존재합니다.
      카카오 싱크를 신청하기 위해 채널-앱 연결페이지에 들어갔으나 비즈앱까지 선택이 가능하며 비즈니스채널 선택가능한 채널이 뜨지않아 다음단계로 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앱-채널 연결 시,
비즈니스채널이 표시안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로그인한 계정이 해당 채널의 마스터나 매니저가 아닐때 (소유자가 아닐때)

  2. 해당 앱과 채널의 사업자 등록 번호가 다를때 (동일 사업자여야 연결 가능)

  3. 이미 다른 앱에 연결된 채널일때

위 3가지중 하나에 해당하는지 확인해보시겠어요?

1개의 좋아요

@anon7415972

추가로 확인해보니, 609615 앱에 푸른장터 채널(검색용 ID: nfcf) 이 연결되어 있는것으로 확인됩니다.

참고부탁드려요 :slight_smile:

2개의 좋아요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다면 채널을 새로 만들어야 추후 작업이 가능한 부분인가요?
아니면 앱을 새로 만든후 푸른장터 채널 연결하여 카카오싱크 연결을 하면 될까요?

위 앱과 채널을 연결하시어 싱크 진행을 예정이었다면, 이미 비즈앱(609615) - 푸른장터 채널이 연결된 상태이므로 카카오싱크 신청을 진행해 주시면됩니다. :slight_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