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팅사 변경 후 카카오간편로그인 안되는 현상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www.yamlab.kr
    • 오류 내용 : 호스팅 사 이전 후 기존 카카오톡 회원들이 연동되지않고 신규회원으로 처리 됨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정확한 안내를 위해 앱 ID(숫자 6자리) 확인 부탁드려요 :slight_smile:

513322 입니다.

기존회원들이 로그인 시 연동안내가 나오고
연동 시 로그인 되지않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글쓴이 아이디와같은 아이디가 아니나 담당자입니다

안녕하세요!

호스팅사를 변경하시면서 비즈앱 변경이 있으셨을까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이미지도 함께 전달 부탁드릴게요.:slight_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