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연동 후 기존회원 로그인에 실패합니다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 앱 아이디(app ID): madamade
    • 호스팅 사: 카페24
    • 서비스 URL : https://madamade.com
    • 오류 내용 :
      카카오싱크 연동까지는 완료가 되었는데, 기존 카카오회원 아이디로 계정연동을 실행할 경우
      하얀 배경만 뜨고 다음화면으로 이동이 되지 않습니다.
      하얀 배경에서 새로고침을 진행할 경우 로그인은 되는데, 로그아웃을 진행후 다시 위와같이 로그인을 진행할때
      계정연동 페이지가 또 뜨고 로그인 진입 시 하얀배경이 또 뜹니다… (계속반복)

또한 쇼핑몰회원 아이디로 계정연동을 실행할 경우
"이미 연동한 sns계정이 있습니다" 라고 뜨면서 로그인이 아예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련현상은 어떡해 해결해야 할까요?ㅜㅜ
무엇때문에 이런 오류가 뜨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ㅜ…카카오싱크2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첨부해주신 이미지 중 아래 화면은
카페 24에서 카카오 로그인 이후, 카페 24로 되돌아간 페이지 입니다.

이 페이지 부터는 카카오에서 전달받은 고객 정보로 카페24의 Flow에 따라 진행되는데요.

빈화면은 오류로 보이며,
이미 연동한 sns계정 메시지는 카페 24의 정책상 연동 불가한 케이스,
다시 로그인 화면으로 가는 것은 앞서 선택한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연동되는 동선으로 보입니다.
동일한 이메일 가입 불가 역시 카페 24의 정책상 가입 불가한 케이스입니다.

이와 같은 오류 및 동선, 가입 정책은 카페 24에 문의 하셔야 할 것 같아요.
확인 부탁드려요~

image

카페24에 문의글을 남겨봐야겠네요ㅜ
확인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