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싱크 신청 및 등록을 모두 마쳤는데도, 간편 로그인 창에서 회원가입 시 채널 추가가 되지 않고, 첨부 이미지처럼 '사용중이던 서비스로 이동하여 로그인을 완료해주세요.'라는 문구만 노출됩니다. 그래서 로그인은 되는데 카톡 채널 추가가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사용중이던 서비스로 이동하여 로그인을 완료해주세요.'는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카카오톡을 통해 로그인하는 경우, iOS에서 위 현상은 OS 정책에 따라 출력됩니다.
해당 화면을 본 다음 서비스 페이지로 돌아왔을 때 정상적으로 로그인 및 회원가입이 완료된다면 올바르게 동작하고 있는 경우입니다.
좌측 상단 ︎Safari 선택하시면 원래 화면으로 되돌아갑니다.
채널 추가가 안되는 이유는 현재 http://work-able.co.kr/ 사이트에 연결된 앱은 workable(558023) 이고
해당앱에는 연결된 채널이 없기때문입니다.
동일한 도메인이 설정된 워커블(592838)앱은 워커블 채널(@workable)이 연결되어 있는데요.
카페 24에서 카카오 로그인 간편 설정 시에 앱을 잘못 선택하신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