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싱크 가입 시 채널 추가 불가

문의 사항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먼저 입력하시면 더 빠르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문제가 있을 경우

카카오싱크 신청 및 등록을 모두 마쳤는데도, 간편 로그인 창에서 회원가입 시 채널 추가가 되지 않고, 첨부 이미지처럼 '사용중이던 서비스로 이동하여 로그인을 완료해주세요.'라는 문구만 노출됩니다. 그래서 로그인은 되는데 카톡 채널 추가가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IMG_9346

  • 퍼머링크 생성이 필요할 경우 (자세한 신청 방법은 가이드 참고)
    • 카카오싱크 퍼머링크의 서비스 랜딩URL:
    • 디벨로퍼스 앱과 연결된 카카오톡 채널의 검색용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관련 에러(Invalid redirect. 예: KOE006)가 발생할 경우,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사용중이던 서비스로 이동하여 로그인을 완료해주세요.'는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카카오톡을 통해 로그인하는 경우, iOS에서 위 현상은 OS 정책에 따라 출력됩니다.
해당 화면을 본 다음 서비스 페이지로 돌아왔을 때 정상적으로 로그인 및 회원가입이 완료된다면 올바르게 동작하고 있는 경우입니다.
좌측 상단 :arrow_backward:︎Safari 선택하시면 원래 화면으로 되돌아갑니다.


채널 추가가 안되는 이유는 현재 http://work-able.co.kr/ 사이트에 연결된 앱은 workable(558023) 이고
해당앱에는 연결된 채널이 없기때문입니다.

동일한 도메인이 설정된 워커블(592838)앱은 워커블 채널(@workable)이 연결되어 있는데요.

카페 24에서 카카오 로그인 간편 설정 시에 앱을 잘못 선택하신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개의 좋아요

친절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혹시 카페24에서 카카오 로그인 간편 설정 시 앱을 다시 선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페24 설정 상에서는 아래 이미지와 같은 내용 밖에 노출이 되지 않아서 별도로 앱을 다시 선택할 수 있는 경로를 못 찾겠습니다.
13 PM

"카카오 로그인"항목을 사용 안함으로 저장하셨다가 다시 사용함으로 바꾸시면서 카카오싱크 간편 설정 실행 하시면 됩니다.

( 참고로, 기존의 앱을 교체하시면 기존 가입자는 로그인 시 신규 가입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