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Preset : YESTERDAY
앱 아이디 : 594522
광고주 아이디 : 331575
캠페인 아이디 : 48038431306770
광고그룹 아이디 : 17773083
문의사항입니다.
계정, 캠페인, 광고그룹 노출수는 다 같으나,
키워드 부분을 가져오면 노출수가 차이가 많이 납니다.
카카오키워드광고 사이트에서 확인해본 결과, 소재 노출수 = 광고그룹 노출수와 같이 나옵니다.
단, 여기에 키워드 노출 수가 차이가 있습니다.
광고그룹 노출수 = 소재 노출수인가요 ?
제 생각으로는 광고그룹 노출수 = 키워드 노출수 + 소재 노출수 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광고그룹 노출수의 정확한 계산 방식을 알고 싶습니다.
(현재는 키워드 노출수를 제외한, 소재노출수와 광고그룹 노출수가 동일한 상황입니다)
========================================================================================================
추가 질문입니다.
카카오키워드 광고 사이트 (어제자) 광고그룹 보고서 결과와 광고그룹 API 보고서 데이터를 비교해본 결과,
API로 받아온 광고그룹 보고서에서는 광고그룹 하나가 누락되었습니다. (카카오키워드 광고 사이트에서는 노출수가있음)